형언할 수 없는 사랑으로 저희들을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시고, 항상 붙들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생명의 계절을 맞아 하나님을 경배합니다. 온 가족이 모여 주님을 높여 드리오니 주여, 이곳에 임하여 주소서.
생명의 주님이 되시는 하나님, 우리는 하나님께 받은 은혜로 날마다 살아갑니다. 하지만 우리는 너무 쉽게 넘어지고 자빠집니다. 주여, 우리 가운데 함께 하사 우리의 허물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온전히 섬기지 못했던 저희들입니다.
사랑의 주님, 우리에게 하나님의 아들됨의 특권을 허락하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봄이 되었습니다. 날씨가 아직은 차갑지만 서서히 따스한 기운이 우리를 감싸고 있습니다. 얼었던 땅들은 조금씩 새싹을 내고 있습니다. 우리도 옛사람의 옷을 벗어 버리고, 새사람의 옷으로 입게 하소서. 하나님만을 사랑하고 높이기를 원합니다.
사순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고난을 깊이 묵상하고 공생애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살아가셨던 것처럼 주님을 더욱 사랑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물가폭등과 심각한 난방비와 전기세의 폭등으로 인해 심각한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늘 주님으로 인해 감사 찬양하게 하시고, 주님을 더욱 잘 섬기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긍휼의 손을 베풀게 하옵소서.
한국교회가 세속화된 시대 속에서 건전하고 경건한 삶의 모습을 잘 견지하게 하옵소서. 하나님만을 사랑하고 소망하게 하시고, 진리를 따르는 믿음의 용사들이 되게 하옵소서.
예베 가운데 함께 하실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주여 역사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