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의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2024년 1월 마지막 주일을 허락하시고, 온 성도들이 함께 모여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이 되십니다. 한 달 동안 지켜 주시고, 인도하여 주심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28일 주일 예배 기도문을 나눔 합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말씀으로 온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권능과 은총을 생각할 때 하나님 앞에 감사를 드립니다. 2024년도 시작된 지 벌서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시간은 흘러 또 다른 한 달이 찾아옵니다. 분주한 시간들 속에서 우리가 항상 말씀을 기준으로 삼고, 하나님을 예배하기를 멈추지 않게 하소서.
지난 한 주간 저희들이 입술로만 하나님을 찬양하며 삶은 하나님을 배반하지 않았는지요. 저희들이 허물과 죄를 주님 앞에 내려놓습니다. 그리스도의 보혈로 모든 죄악들을 씻어 주시옵소서. 지금까지 지나온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무엇 하나라도 하나님의 은혜가 아닌 것이 없었사오나 우리는 늘 주님을 기쁘게 하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시간을 다시 한번 하나님 앞에 우리의 죄를 자백하오니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에 어려움과 물질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하나님 앞에 눈물로 부르짖는 모든 성도들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어려운 경제로 인하여이 나라가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자영업자들이 눈물로 폐업을 하고, 많은 이들이 직업을 잃고 실직을 하는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다시 한번 이 나라를 붙들어 주시옵시고 무너지지 않게 일으켜 세워 주시옵소서.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위기에 처한 가정들을 붙드시사 다시 어려움에 내몰리지 않기를 원합니다. 경제가 안정되게 하옵시고, 어려운 경제 위기 속에서 홀로 살아가는 독거노인들이 어려움에 처하고 있습니다. 흔들리는 가정들을 주님께서 붙들어 주시옵시고, 아픔을 당하는 결손 아동들과 실직을 당하고 있는 이들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위기 속에서 가난한 자들과 약한 자들이 보호를 받게 하시고,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이들이 쓰러지지 않도록 붙잡아 주시옵소서.
고통으로 신음하는 북한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김 씨 일가로 인해 고통을 받으며, 사람을 사람으로 취급하지 않은 공산주의 사상이 속히 무너지게 하옵소서. 믿음을 버리고, 가진 자들의 수단이 되어버린 모든 북한 주민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속히 어리석은 공산주의 사상을 버리고, 하나님을 아버지로 섬기는 복음을 받아들이는 나라 되게 하소서.
이 시간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악한 영이 흔들지 못하게 하시고, 단 위에 세우신 목사님을 강하게 붙잡아 주시옵소서. 이 시간에도 교회를 위하여, 주님을 위하여 수고하는 섬김이 들을 붙잡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