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 2024년 2월 11일 주일 설 명절 연휴 주일 예배
- 주일 오후 예배 대표기도문
거룩하시고 자비하시고 능력이 한이 없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만유의 주가 되시며, 존재의 이유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한량 없는 사랑으로 저희를 붙드시사 2월의 두 번째 주일을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오늘도 진심으로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좋으신 하나님,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주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일들을 충실히 행하기를 원합니다.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들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게 하시고, 작은 것도 하나님의 뜻이라면 순종하는 자들이 되게 하소서.
모든 일에 아멘으로 순종하게 하시고, 주님이 가신 길을 따라 자기의 십자가를 지고 골고다의 길을 함께 걷게 하소서. 언제 주님만을 사랑하고 소망하게 하옵소서.
오늘은 2024년도 설명절 주간입니다. 주님을 사랑하는 성도들이 함께 모여 예배할 수 있음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렇게 주님께 나와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부모님을 뵙고 함께 예배당에 들른 자녀들에게 주의 크신 복이 임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주님의 핏값으로 세운 교회를 위하여 우리가 힘써 헌신하고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며, 함께 기도하며 세워 나가게 하소서.
구역(목장) 모임이 더욱 활성화 되기를 원합니다. 구역식구들이 함께 모여 예배할 때 하나님의 큰 사랑과 은혜가 넘치게 하소서. 서로 위로하고 치유하고 회복되게 하소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아름다운 사랑의 공동체를 이루어가는 목장이 되기를 원합니다.
늘 교회를 위해 수고하는 담임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새힘과 권능을 부어 주시고, 새 비전을 통하여 교회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힘 주옵소서. 목자의 가슴을 주셔서 성도들을 사랑하고 세셈하게 돌보는 겸손의 리더십을 갖게 하옵소서. 주님과 생명의 교제를 함으로 생명의 말씀으로 성도들에게 증거하는 목사님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말씀을 통하여 은혜 받게 하옵소서. 말씀을 단 위에 서신 목사님을 장중에 붙들어 주시고, 선포되는 말씀을 통하여 우리의 심령이 변화되고 새힘얻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2024년 주일 대표기도문 전체 모음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해 2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거룩하시고 자비하시고 영원토록 동일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이 되시며, 하나님은 우리의 전부가 되십니다. 하나님, 오늘도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합니다. 주님을 한 마음으로 예배하는 이곳에 임재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높일 때 받아 주소서.
하나님을 사랑한다 하면서도 뜻대로 살지 못한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높여야 하지만 나를 높이고 나만의 삶을 살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주님 저희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모든 죄와 허물을 자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저희에게 또 새로운 한 달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2023년이 시작된 지 벌써 한 달이 지나고 두 번째 달이 되었습니다. 처음 우리가 가졌던 생각이나 계획이 한 달을 지나면서 흐트러지지 않았는지 다시 점검하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저희들에게 늘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을 기억합니다. 걱정하지 않고 늘 하나님만을 바라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2월은 훈련의 달로 정하고 힘차게 전진하려고 합니다. 이번주부터 목장(구역 속회)가 다시 시작됩니다. 제자 훈련도 다시 시작합니다. 성경 공부반도 다시 시작합니다. 모든 모임과 기도회가 다시 시작합니다. 한 해 동안 열심히 배우고 또 배워 하나님의 뜻을 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배우는 것이 결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로 열심을 내어 배우게 하시고, 하나님을 더 깊이 사랑하는 저희가 되기를 원합니다.
좋으신 하나님, 우리는 연약하고 부족하지만 강하신 하나님이 계시기에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나아가려 합니다. 저희들을 붙드시고 새롭게 하여 주셔서 마음먹은 대로 잘 실천하며 나아가게 하옵소서.
내일 입대하는 ***청년이 있습니다. 젊음의 때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하여 입대하는 ***형제에게 하나님의 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부모님들은 기도합니다. 그 기도 하나님께서 응답하여 주옵소서.
은혜 주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의 말씀을 듣고자 간절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왔으니 은혜 내려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