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낮 예배 대표 기도문 4월 마지막 주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고, 하나님의 크신 사랑으로 저희들을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거룩한 주일 저희들을 주님의 거룩한 전에 모여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 찬양합니다.
우리의 죄를 자백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지 못하고,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따르지 못했던 지난 주간의 모든 죄악들을 주님께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크신 사랑과 은혜로 저희들의 모든 죄악들을 씻어 주옵소서.
4월의 마지막 주일입니다. 또 한 달을 보내고 새로운 한 달을 맞이합니다. 하나님은 역사의 주관자가 되시고, 모든 것을 아시는 주님이십니다. 모든 시간이 하나님께 있음을 믿고 고백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참 소망이심을 믿습니다. 세상의 헛된 것들을 바라지 않고 영원히 변치 않는 하나님 아버지를 따르게 하옵소서.
5월이 되면 우리가 더욱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을 닮아가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날씨는 더워지고 삶은 더욱 분주해집니다. 이러한 시기에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믿음의 경주를 포기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변화하는 시대에 맞게 하나님 앞에서 참 승리를 얻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유혹에 넘어지는 자가 아니라 믿음으로 승리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하나님만을 사랑하고, 하나님으로 인해 참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날로 성장하게 하옵소서. 썩어져 가는 세상의 방식이 아니라 하나님의 방식, 하나님의 원리를 따르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이기주의에 빠져 극심한 죄악에 길로 들어서는 헛된 마음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을 사랑하고 의지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마음이 피폐한 시대입니다. 우울감과 걱정과 근심으로 인해 소외되고 홀로 살아가는 이들에게 복을 더하사 하나님의 성실하심을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두려움에 사로 잡힌 자들이 하나님을 신뢰함으로 참된 기쁨과 평안을 우리에게 주옵소서.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은혜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예배를 돕는 손길 위에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